온팬 JAY2S 주관적 짧막후기 (영상)

온팬 JAY2S 주관적 짧막후기 (영상)

Loading the player...
Loading the player...
Loading the player...
Loading the player...
Loading the player...
예전 게시판에 어떤분께서 JAY2S 온팬 말씀하시기에

10기가짤정도되는게 굴러댕겨 호기심으로 다운받아 봤는데

모자이크에...가학에...마무리까지는 2개 있었나...

오랄에는 최소한 마스크라도 썼으면 했는데...

그냥 재미없었습니다~ㅋ 제취향은 아니였던걸로

영상 몇개 올려드리고 제디스크에선 전부 삭제 하겠습니다ㅋㅋ

프린트
31 Comments
항우  
두번째 영상 발로 해주는게 대게 신기하고 거기다 능숙하기까지 하네요
머가리팍팍  
가학적인거는 좀.. 별로네용 ㅠ 애원하는게 진짜인거 같긴한데 아리송하네요
토리오  
때리거나 맞으면서 느끼는게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개취존중!!
nen111  
온팬은 아직 건들이지도 못한 중생입니다. 온팬은 뭔가 컨셉이 있다면 과한 모자이크가 있고 얼굴이 드러나면 보편적인 작품을 찍는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슬원  
역시 취향이라는게 ...저렇게 때리고 맞는것도 쾌락을 느끼니까 하는거겠죠
라라12  
때리고 맞는 취향은 제 취향이 아닌거 같아요 아파 보여 ㅜㅜ
즈고크  
때리는건 좋아하진않지만 싫어하지도 않는데....맞는건 좀....
전에 파트너 제모해준적있었는데 첨엔 귀찮다가 끝엔 즐거웠던기억이있네요
아도걀더  
옴메 손으로 빵대기 치는것까지는 괜찮은데 기구나 다른건 좀 거부감이 드네요
황부엉  
sm 플레이 같은 가학적인 걸 좋아하는사람이 보면 좋겠군요
ekdigleifke  
가슴모양이 엄청이쁘네요.. 때리는건 어느정도 맞춰줄수있는데 맞는건전혀 제취향은아니라.,. 타인의취향은 존중합니다.
롸저  
찌찌랑 엉덩이는 대박이네요 가학적이여서 호불호가 갈릴듯합니다
굴곡진그대  
와..발로 엄청 잘하네요 ㅋㅋㅋㅋㅋ 발가락도 이쁘네 ㅋㅋㅋ
줄서서 ㅂ저도 받고싶습니다.
지니kpchin  
오  sm물이군요 이 처자 얼굴은 없나요 jay
디아블로  
아껴줘야지 왜 때리는지 ㅠ 왜 맞고 즐거워 하는지 ㅠ 이해가 잘 안되요 ㅋㅋㅋㅋㅋ
캔디밥  
제취향과는 거리가 머네요 서로 흥분을 느껴야 하는데 이건 아픔을 느끼니 ..
장풍리  
저랑 비슷한 선택을 하셨군요 그래도
커플 4썸 영상은 볼 만 합니다
너때문에했어  
저랑 취향이 비슷하시군요 아무리 좋은영상이라도 얼굴이 윤곽이나 눈매정도는 나와야 봅니다 ㅎㅎ
별사탕사자  
저도 가슴과 엉덩이를 스패킹하고 싶어요
동래산성  
첫 번째는 진짜 아파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Meta  
저는 다른 온리팬스도 잘 안보는편입니다. 일단 모자이크 혐오합니다 ㅋ  얼굴나오지 않는 야동이나, 머리짤린 목귀신 벗방bj들 안봅니다 ㅋ
tgw77  
첫번째 영상에서 맞으면서 계속 대주는거 보니까 즐기고 있네요 ㅋㅋ
커커  
온팬도 하드코어한 처자들이 참많은거같음 ㅋㅋ
염산쟁이  
온팬에서도 상당히 쎈 영상들이네여 SM을 즐기지는 않지만 요정도까지는 그래도 꽤 꼴릿하네여
hhh777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좀 있는 영상들이네요~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ghfkdskql  
너무 과격한거같아서 저도마찬가지로 제취향은 아닌거같습니다
짜샤이  
어우;; 저도 호기심으로 보긴했지만 이런건 취향에서 많이 벗어나네요 ;; 맞으면서 꼴릴수가 있는지가 좀 이해가 안되서요 ;;
eqweqweq  
개인적으로 소프트한걸 좋아해서 맞는거는 좀..
모노  
저도 가학적인 장면은 그냥 넘기는 편입니다 ㅋ
거인800  
가학적인 부분에서 처자가 흥분하나요? 음 그냥 복종시키는 쾌감? 맘대로 할 수 있는 주인 느낌? 그런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ㅎ 저렇게 안해도 주인님이라고 부르면서 자 벌리는데 ㅎ
dbslzhs0  
가학적인건 취향이 아니라 좀 꺼려지긴하네요 때리고 맞고 이런걸 보고 흥분이 되나봅니다ㄷㄷ
렛미인  
저런 거 보면 맞는 사람이 즐거우라고 하는 건지 때리는 사람이 즐거우려고 하는 건지 헤깔림...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