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OS 리턴즈 씨이발 진짜 존나 창의적이야

DDOS 리턴즈 씨이발 진짜 존나 창의적이야

최고관리자 59 2970 88

나다.


와 진짜 차아아암 좆같네.


자 약 이틀동안 무슨일이 있었는지 썰좀 풀어본다.


내가 디도스 공격때문에 약 2주전 서버 이전한건 다들 알지? 그 이후 아주 쾌적했을거야.


근대 약 이틀전부터 왠지 모르게 서버 회선이 1GBPS 회선이 거의 풀로 가동되는거야. 


신기하게 또 참 악랄한게 1기가 회선을 한계까지 사용하지만 사용자들이 느리다곤 체감을 못하게끔 회선이 돌아가더라고.


난 처음에 또다른 디도스 공격인줄 알았어. 어차피 비용내고 있으니 호스팅 회사에다 문의를 했지. 디도스 공격 들어오는거 같다.


근대 답변이 이게 일반적인 디도스 공격처럼 인바운드 트레픽 (유저가 서버로 접속하는) 이 아닌 아웃바운드 트레픽 (서버에서 유저에게 보내는) 이라는거야.


엥 아니 이게 말이 되나? 이걸 풀어쓰자면 예를들어 소통 게시판에 동영상이 많잖아. 그걸 플레이 할때마다 당연히 서버에서 그 영상 트레픽을 유저에게 


쏴주겠지? 그 트레픽으로 서버 회선을 한계까지 쓰고 있다는 거였지. 아니 원래 피크 시간에 끽해봤자 200mbps도 안쓰는대 거의 평상시 8~10배의


트레픽이 쉴새없이 이틀동안 트레픽이 움직인거지. 


이틀동안 업로드 된 트레픽 양이 무려 20테라정도 되더라고. 아니 씨발 크라브넷 지금 사이트 전체 백업 파일이 80기가가 안되는대 ㅡㅡ...


그래서 이틀동안 잘 모르는 분야쪽이라 IP테이블 존나 점검하고 검색하고 해봤는대 도저히 이쪽은 내 분야가 아니라서 모르겠는거야.


그래서 혹시나 해서 다준비 형님한테 문의를 해봤더니 와우!


자 지금 어제 새벽정도 부터 Cloudflare의 DDOS방어 솔루션이 켜진거 알지? 이게 좀 귀찮아서 디도스 공격 끝나고 꺼놨는대 아무래도 평생 켜놔야 할거 같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내가 디도스 공격을 비용 내고 서버 회사에서 잘 막아 주니까 이놈들이 방법을 다른식으로 우회 접근한거 같아.


자 이건 나와 다준비 형님의 뇌피셜이다. 100% 확실하진 않지만 다준비형님의 결론이야.


자 이 성인사이트에는 거의 대부분이 "파싱" 이라는게 있어. 이게 뭐냐? 여러가지 뜻이 있지만 이 바닥에는 "다른 사이트 컨텐츠를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일정주기마다 자동으로 긁어오는것" 이라고 생각하면 되. 


쉽게 말해서 봇을 이용해서 다른 사이트 자료를 자동으로 가져오는거지. 인건비도 안들고 세팅만 해주면 그냥 일정주기로 계속해서 긁어오니까 참 편하지.


자 근대 이걸 악용하는 방법이 지금 크라브넷의 소통 게시판의 경우 로그인도 필요없이 모든 자료가 완전히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또 회원들이 열심히 


활동해서 내가 파일 하나당 무려 20메가 까지 오픈을 해놔서 영상 자료가 엄청나게 많지.


20메가짜리 영상 5개면 이거만 100메가야. 근대 이걸 20여개의 봇이 주기도 없이 무한반복으로 계속 긁어간다고 생각해봐. 트레픽은 어마어마하겠지?


자 암튼 파싱은 솔직히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세팅하기가 쉬워. 해서 대충 어제 모니터링 해보니까 약 20여군대의 IP에서 계속해서 트레픽을 쓰고 있더라고.


소통 게시판 자료를 봇 20개 이상이 계속 무한 반복으로 긁어 가는거지. 


문제는 이게 내가 초기에 업데이트 한거지만... 완벽한 보안을 위해서 모든 IP가 클라우드 플레어의 IP로 보여. 즉 내 쪽에서도 분탕질 치는놈들의 IP를 알수가 


없고 차단이 불가능한게 크라브넷의 시스템임. 내가 그 아이피 차단 해봤자 걔들은 그냥 브라우저만 바꾸면 다른 아이피로 들어올수 있으니까.


이걸 막는 방법은 딱 하나, 클라우드 플레어의의 디도스 가드를 키는거야. 자 암튼 다행히 효과가 있고 다들 좀 귀찮더라도 이건 사이트 유지를 위해 또


파싱을 막기위해 평생 켜 놓을수 밖에 없을거 같아.

프린트
59 Comments
6969조아  
어쩐지 어젯밤 갑자기 좀 이상하다 싶더라니...
리자님 고생했어요.
동물들의수다  
와 저도 잘 모르는 분야인데 말만 들어도 짜증이 올라오네요 그리고 로그인을 해야 게시판 내용을 보게 하거나 영상을 플레이만 가능하게 하고 다운로드는 못 받게 하는 패치도 필요 해 보입니다
힘내십시오 관리자님
최고관리자  
그건 크게 의미가 없는게 파싱 세팅에 아이디 로그인 세팅도 가능함...;;
홍길동246  
아예모르는분야라 잘 이해는못했지만 고생많으셨네요 항상감사합니다
노노무라  
아... 이런일이... 난 그동안 야동사이트에 디도스 공격넣는놈들은 뭐하는 놈들일까? 궁금했는데... 봇들의 프로그래밍 단체 파싱이였군요,. 파싱이라는 단어도 오늘 처음 알았는데 확실이 뭔지 알게 되었습니다.

디도스공격은 아닌데 디도스만큼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자동 자료수집봇들의 단체 공격.

파싱.. 이제 알았습니다. 근데 지금 이 페이지 보는데도 2분 40초 걸려서 열리고 지금 난리도 아닙니다.

다른 전우들. 다들 무사합니까? 이거 관리자 공지사항급 소식입니다. 다들 읽고 읽었다고 ... 살아있다고.. 겸사 겸사 댓글 달아주세요.
최고관리자  
어라;? 지금 난 엄청 쾌적한대...
vpn혹은 유니콘같은거 쓰고 있나?
노노무라  
이제야 정상속도 되었네요. 이제 웹페이지 로딩속도 1.2초 입니다...

접속지 대한민국 서울.

KT500메가 광랜.

정상동작중. 이상무.
최고관리자  
다행이네. 슈발...나 솔직히 이제 곧 사직서 내야 될거 같아... ㅋㅋㅋ
얼른 배너 8개 꽉 채우고 사직서 집어 던지고 나올련다.
노노무라  
아~~ 축하드립니다. 이거 전에도 말씀 하셨던 그거 잖아요? 사이트 운영이 정상궤도에 오르고 수익모델이 완성되면  사이트 운영에 전념하기 위해 직장 관두신다고요.  곧 직장 관두신다는것이..

얘기 하셨던 그거 맞지요? 그렇다면 축하할일 맞지요?

축하드립니다. 크라브 어드민으로 새롭게 출발 하시는 관리자님의 앞날에 무궁한 영광과 번영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멀리서 응원 하겠습니다.
cache3  
말이 현실이 되네요.. 미리 축하드립니다.. 크라브 포에버~
길나그네  
오우.. 그런일이 있었군요... 내용을 읽어도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여하튼 디도스 가드를 켜놓으면 괜찮다니 다행입니다... 넵 ~
동물들의수다  
확실히 vpn이나 유니콘 쓰면 느려지는거 같아서 저도 끄고 접속 합니다
최고관리자  
지금 접속해 있는회원들 짧게 댓글좀 달아줘. 다들 사이트 접속시 로딩속도라던지 영상플레이시 돌아가는 속도 라던지.
지금 노노무라님만 그런건지 알고 싶네, VPN이나 유니콘 유무도 좀...
6969조아  
좀 전부터 간헐적으로 502 bad gateway 오류가 떠요.
vpn여부와 상관없이
서울 skt 5g 환경입니다.
개갈굼담쟁이  
헐 이게 무슨일인가요 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
사다리게임중독자  
vpn.유니콘사용중 (사실 사이트버벅대는거체감못하고있었습니다^^;;) 지금도,,,,크게체감상늦거나버벅임 모르겠습내ㆍ
미스터남  
야 얍삽한 ddos공격이라니 머리좀 굴렸네
mikas  
현재는 이상없이 잘 돌아갑니다.
결국은 티안나게 디도스 공격을 하고 있었다는 얘기인거죠??
지홍띠2  
현재 vpn유니콘사용중인데 전혀 이상없는거같습니다.
밤낮가리지않고 고생많으십니다!!
레드불  
현재 유니콘on 접속중인데 체감상 정상으라 느껴질 정도로 좋습니다. 접속은 한국. 소통게시판에 있는 영상도 무리 없이 플레이되네요. 앞으로 계속 공격은 오겠네요.  리자님 수고많으십니다.
후아미  
이래저래 고생이 많으십니다. 사이트 관리가 쉬운 일이 아니군요.
도리도리123  
지금 접속 잘됩니다. Vpn 끄고 접속중입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22 Lucky Point!

하재fjei  
정말 욕 보셨네요ㅠㅠ지금은 말끔히 속도 좋습니다!
별그림자  
Vpn 사용은 문제가없는데 sk 계속해서 유해사이트로 차단됩니다 41~43 다음번호까지 자동으로 차단이 되니이상 합니다 이런일이 없었는데요~~
사신  
리자님 vpn 실행중인데 쾌적하고 접속 잘 됩니다 !!
고생하셨고 관리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fweonjfo  
이틀 동안 고생하셨군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ekdigleifke  
저딴짓을 왜하는지모르겠군요. 리자님 수고많으셨습니다. ㅠ
경원3  
이틀동안 이상하다고 생각되었는데 오늘은 잘 들어가지네요
맹치22  
현재 속도 아주빠른것같습니다 리자님 고생하시네요
장풍리  
저 말은 어디선가 언제든 미러 사이트 만들수 잇단 이야기군요
218ROM  
어제 잠깐 안들어 가졌었는데 지금은 VPN 사용 하나 안하다 똑같이 상태 좋습니다
정진윤석  
현재 속도 나쁘지 않습니다. vpn쓰고 들어오긴 했습니다.
김묘  
전 폰으로 접속하고 따로 vpn은 안쓰고 있는데 현재
쾌적하게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항상 화이팅입니다
crenciahot  
VPN없이 SK망으로 PC접속,  속도 완전 쾌적하네요.
찬우99  
vpn를 쓰고 들어왔는데 그다지 느리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dhghfkk  
잘 모르는 분야라 뭐라고 도움의 댓글 달아드릴 수도 없지만 여러모로 고생이 많으십니다 항상 ㅠ 그런 와중에도 피드백,업로드도 금방금방 해주시고 화이팅입니다 리자형!
시나뷔  
오늘 vpn 안쓰고 들러 왔는데 속도 아주 빠릿 빠릿 합니다
킴씨  
잘 모르는 분야이지만 관리자 분의 노고가 느껴집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관리자 형님
진빡이  
관리자님 고생많으십니다.
사이트 정상화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골린이  
스무스하게 접속 잘 되었어요~~ 컴박야라 내용은 모르겠지만 리자님이 고생이 많으셨다는걸 알겠네요....감사하고 응원합니다~
김채원  
아주 쾌적합니다요!! 항상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ㅎㅎ
말코로이스  
저두 댓글이 좀 늦긴했지만!! 쾌적하고 잘돌아가는거같습니다ㅎㅎㅎ 관리자님 고생하시는거 여기있는 저희 다 알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구리쑨한맛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지금은쾌적하게 잘돌아가는듯
크라브 포에버^^
디아블로  
아이디 비번을 치지 않는한 글의 목록,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게 만드는게 좋을듯 합니다
또는 글의 목록은 볼수 있지만, 다운로드는 불가능하게 하는것도 좋을듯 하군요.
1. 파싱 혹은 개인적으로 긁어갈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전체를 쉽게 가져갈수 있고, 그러면 트래픽이 엄청나게 증가할듯 하군요.
2. 가끔 구글에서도 이곳이 검색이 되더라고요. 물론 그러면 광고효과도 있을수 있지만, 어택도 쉽게 될수 있는 환경일듯 합니다.
그냥 생각나서 덧글 달아봅니다.
블락됐어여  
현재와이파이사용중.유니콘사용.이상무입니다^^항상감사합니다 리자형님 크라브넷으로연봉의10배만더벌었음좋겠다....ㅎㅎ
꺼비  
영자형님 고생많으시네요~ 사이트 운영을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봅니다
쿤피  
ㅎㅎㅎ 이틀전부터 클라우드플레어 재가동?된거같더만..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ㅎㅎㅎ
구라대마왕  
힘든시기에 노고가 노고가 녹조가많습니다.
어려운 분야라 정확한 이해는 힘들지만 스트레스가 클거같네요. 응원합니다
thsukiller  
저는 어제까지 사이트가 이상햇는데 오늘부터 쾌적하게 잘 돌아갑니다
tiger47  
그런 일이 있었군요. 해외에서는 로그인이 안되고 불통일때가 가끔 있습니다.
관리자님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Heat  
케이블인터넷
노 Vpn
모바일기반인데 문제는 없습니다.
봇을 사용해서 자료를 퍼가는 군요......
대익장  
항상 노고가 많으십니다... 덕분에 양질의 자료 많이 보고 있어요
호따기  
vpn 사용 안하고 문제 없이 쾌적합니다.
야자10  
vpn 사용 지금 시간 속도 문제 없네요
계약자43  
항상 유니콘 쓰는데 최근 접속상태는 변함없이 좋았습니다~~
짜샤이  
어제 하루 사정상 접속을 거의 못했었는데 이런 일이 있었군요.. 갈수록 이런저런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것 같아 고생이 너무 심하십니다 관리자님 건강 유념하십시오!!
커커  
서버관리는 진짜 초반부터 끝이없네요 ㅜㅜ 혼자서 다관리하시는게 대단하십니다 ㄹㅇ..
재드래곤  
어쩐지 숫자 하나씩올리면서 접해도 접이안되더라 ;;
1peace2  
이쪽 분야에 지식이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참 고생이 많으시네요~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